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일반 유저도 이 현상이 확인되었다는 보고가 있는데, 버그의 일부분인지 핵이 다른 사람에게까지 보이도록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핵의 악명으로 인해 최근에는 경쟁전 등에서 유독 실력이 좋은 딜러 유저가 나타나면 순수한 실력보다는 핵이 아닐까 의심하는 반응이 늘었다.

[그외게임핵] - 워록무한핵,리니지,구룡쟁패,열혈강호,카운터 스트라이크,프리스타일등

리플레이 기준으로 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화살 등이 날라가다가 중간에 꺾인다. 히트스캔 영웅으로 사용 시 허공에 쏘는데 데미지가 들어간다. 유도탄핵과는 원리가 아예 다르다.

물론 조작은 핵 유저의 클라이언트 상에서만 이루어지기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영상들은 핵쟁이의 시점이고, 실제로 피해자들은 갑작스럽게 의문사당한다. 일부 요소들에서는 게임설계상 패킷변조로도 불가능한 부분도 있다. 예를 들어 게임설계상 기본적으로 체력은 서버가 각 플레이어에게 통보만 해줄뿐이라서 아무리 조작된 패킷을 보내더라도 서버의 체력은 패킷을 통해 바꿀 수 없게한다. 헌데 이게 가능하다란 것은 게임설계의 기본이 되어 있지 않은 것이며, 서버관리자 계정이 유출된 것으로 보기도 한다.

오버워치를 몇 판 하다보면, 정치하는 상황을 보는 건 기본이며 부모님 안부와 인신공격 등 한 두번은 욕은 먹게 된다. 물론 이러한 상황에서도 사람인지라 열받아서 맞받아치기도 하지만 이것보다 더 열받는 것은 대리 혹은 핵쟁이들을 적으로 만나 뭐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탈탈 털리는 상황이 나에게는 더욱 배틀그라운드핵 화가 치밀어 오른다.

스피드: 일반적인 서버에서는 캐릭터 이동 검증을 통하여 이러한 핵을 막는다. 단위 시간동안 일정 이동량을 초과할 시 잘못된 패킷으로 인한 수치 오류로 판단하여 이동 연산을 취소하고 정도가 심하면 킥이나 정지를 먹이지만, 배그는 이러한 검증을 서버에서 하지 않기에 스피드핵이 뚫려 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문제 해결 방법을 모색하며 서로 도움을 주는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공반핵: 공격을 반사한다. 상대가 쏜 총알이 다시 상대에게 적중한다. 관전시에는 말도 안되는 반응 속도로 표적쪽으로 총이 향하는 것처럼 보이며, 본인에게 총알이 되돌아온다.

가입 후에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최신 버전의 핵 파일을 찾아보세요. 클릭 한 번으로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 모드에 맞춘 여러 가지 옵션이 제공되어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경험을 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직접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피해 영상은 다수 존재한다. 겨우 그 정도냐?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세상 살기 힘들다(go_agun_jae)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